하남의 문화 메카 하남문화재단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 6기' 발대식

역사와 예술을 잇는 다리

이명선 기자 | 기사입력 2023/07/18 [09:54]

하남의 문화 메카 하남문화재단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 6기' 발대식

역사와 예술을 잇는 다리

이명선 기자 | 입력 : 2023/07/18 [09:54]

 

▲ 하남의 문화 메카! 하남문화재단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 6기' 발대식.


[경인시민일보=이명선 기자] (재)하남문화재단은 지난 13일 하남문화재단 회의실에서 재단의 역사와 문화예술 행사 홍보를 함께 전개해 나갈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하남문화예술회관과 하남역사박물관의 다양한 프로그램 소개,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 활동에 대한 의견 교환, 기념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6기를 맞이하는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는 재단의 주요 사업뿐만 아니라 하남의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친근감 있는 콘텐츠 제작을 통해 시민과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정된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는 총 4명으로 SNS 활동이 활발한 대학생·직장인 등 여러 분야의 구성원들이 참여한다.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들은“이 활동을 통해 창의적인 홍보·마케팅에 대해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재단의 좋은 프로그램 소식을 많은 시민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의견을 모았다.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 6기는 시민과 재단을 이어주는 소통의 매개자가 되어 활발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7월부터 11월까지 약5개월간 이어지는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의 활동은 하남문화재단 공식유튜브·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과 SNS 미디어 크리에이터 개인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