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청장, 아동‧청소년 시설 현장 점검

신학기 프로그램 진행사항·방역수칙 준수여부 등 확인, 이용자에게 양질의 프로그램 제공

한영두 기자 | 기사입력 2021/03/05 [14:54]

인천 중구청장, 아동‧청소년 시설 현장 점검

신학기 프로그램 진행사항·방역수칙 준수여부 등 확인, 이용자에게 양질의 프로그램 제공

한영두 기자 | 입력 : 2021/03/05 [14:54]

▲ 아동 및 청소년시설 내부 현장점검 장면  인천시 제공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은 지난 2일과 3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아동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지역아동센터와 아동양육시설, 청소년상담센터 등 관내 8곳의 아동 및 청소년 시설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점검은 2021년 신학기를 맞아 시설을 이용하는 아동 및 청소년들의 프로그램 진행사항을 확인하고 시설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현재 관내 아동·청소년 시설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철저하게 방역수칙을 지키며 이용자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시설종사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지역아동센터와 아동양육시설 종사자들의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소외받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 지원 등에 대한 사항을 논의했다.

 

홍인성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아동과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관리 및 방역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하며 이어 종사자 선제검사를 통해 감염병을 예방하고 함께 이겨낼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