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소리로 흥 돋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소사지회 송년회

우수회원 표창장과 공로패 수여 후 여흥시간 가져

이광민 기자 | 기사입력 2019/12/10 [10:36]

판소리로 흥 돋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소사지회 송년회

우수회원 표창장과 공로패 수여 후 여흥시간 가져

이광민 기자 | 입력 : 2019/12/10 [10:36]

 

▲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천시 소사지회가 2019년 정기총회에서 내외빈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경인시민일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천시 소사지회(지회장 방경자)는 지난 5일 채림웨딩홀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내외빈 소개에 이어 표창장공로패 수여, 방경자 지회장의 송년사, 내외빈의 격려사축사, 회원대표의 우리의 다짐낭독, 축하케이크 커팅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만찬과 함께 성주산상우회의 밴드(송내2), 김지훈(심곡3)씨의 노래 장기자랑과 판소리 축하공연,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회원간의 소통과 화목을 다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이색적으로 판소리 북병창공연이 마련돼 사철가와 진도아리랑을 연곡해 중개사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부천시 소사지회를 활성화시킨 방경자 지회장은 송년사에서 공인중개사 회원여러분은 국민들의 재산을 관리하는 멋지고 능력있는 전문가라고 말하면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원들의 방 한방을 많이 이용해 달라는 당부의 말과 함께 전문적인 회원들의 힘을 받아 회원의 위상을 최고로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천시 소사지회 송년회에서 여흥시간에 판소리 떼창 공연을 하고 있다.  © 경인시민일보

 

이날 행사에는 내빈으로는 박용현 한국공인중개사협회장과 천경남 경기남부 지부장이 참석했다.외빈으로 장덕천 부천시장을 비롯해김동희 시의회 의장, 김상희김경협 의원, 이상렬 부천시의회 부의장, 재정문화위원회 위원장 김병전 시의원, 행정복지위원회 위원장 정재현 시의원, 강병일 시의원 등 여러 시의원을 비롯해, 부천시 부동산과 김홍국 과장, 김경남 부동산과 팀장 등이 송년회를 함께 했다.

 

또 부천시 최대 지회를 자랑하고 있는 한국공인증개사협회 부천시 소사지회답게 많은 회원들이 동참하는 단합된 모습을 보이며 성대한 송년회를 가져 타 단체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천시 소사지회는 송내동에서 옥길동까지 부천 최대 회원을 가진 지회로 시민의 소중한 재산을 다루는 전문자격사 단체다.

 

천시 소사지회 조직은 방경자 지회장과 채송김중명안선희 부지회장과 박수옥 여성위원장, 고광일 분회장 등 13명의 각 동 분회장, 방남규박봉엽이은명 자문위원과 최정호 총무국장, 김지훈 사무국장 등 위원들로 이뤄져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