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8월‘광명복(福)고(Go)’ 연다

광명문화재단, 지역예술단체와 함께하는 광명극장 8월 기획공연… ‘소리빛예술단’의 명품 국악공연

한영두 기자 | 기사입력 2021/08/23 [09:18]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8월‘광명복(福)고(Go)’ 연다

광명문화재단, 지역예술단체와 함께하는 광명극장 8월 기획공연… ‘소리빛예술단’의 명품 국악공연

한영두 기자 | 입력 : 2021/08/23 [09:18]

▲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8월 공연‘광명복(福)고(Go)’ 포스터 

  

경기 광명문화재단에서는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8월 공연‘광명복(福)고(Go)’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광명복(福)고(Go)’는 복고(레트로)와 福(복)을 조합한 공연으로, 관객 모두 쉽게 국악을 접할 수 있도록 ‘소리빛예술단’에서 기획한 퓨전 국악공연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바람과 해금연주·국악가요·K-jazz·평화의 두드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바람과 평화의 두드림은 ‘소리빛예술단’이 광명복(福)고(Go)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예매는 광명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공연 안내 내 네이버 폼(http://naver.me/GY2aZud7)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광명문화재단 관계자는‘광명복(福)고(Go)’공연을 통해 “광명시민들의 국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광명시의 국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코로나19 백신 1·2차 예방접종증명서를 제시하는 선착순 관람객 5명은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 받을 수 있다. 공연 및 관람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02-2621-8890)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