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에코건축학교 참가자 모집...건축가의 꿈 키워요

국내외 유명 건축가와 함께 자연보호 및 건축 디자인 배워

이광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1/03 [18:24]

광명시, 에코건축학교 참가자 모집...건축가의 꿈 키워요

국내외 유명 건축가와 함께 자연보호 및 건축 디자인 배워

이광민 기자 | 입력 : 2020/01/03 [18:24]

 

▲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청소년 업사이클 진로 교육 프로그램인에코건축학교 시즌 5에 참가할 청소년들을 모집한다.  © 경인시민일보

 

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청소년 업사이클 진로 교육 프로그램인에코건축학교 시즌 5’에 참가할 청소년들을 모집한다.

 

에코건축학교는 2016년부터 진행해온 청소년 업사이클 특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국내외 유명 건축가의 전문적인 에코건축 디자인 과정 및 실제 건축 모델을 제작하며 진로를 탐색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218일부터 222일까지 5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국내외 현업 건축가와 함께 아이디어 스케치, 디자인 결정, 재료연구 등 실제 건축과정에서 이뤄지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14일부터 210일까지이며 건축가를 꿈꾸는 14세 이상 19세 이하 청소년이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gmupcycle)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gmupcycle@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관계자는 에코건축학교는 센터에서 진행하는 인기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작년 EBS 방송을 통해 프로그램이 더 알려지면서 이번에 신청자가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참여 학생들은 환경과 경관을 보존하는 에코 건축 디자인을 직접 체험하면서 자신들의 진로에 대해 실제적인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62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