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시장 후보, “장안구청역 신수원선 지연없이 조기 착공 이룰 것”

장안구 순회유세서 신수원선 조기 착공, 파장역과 SK아트리움 연계한 특화거리 조성 등 공약 제시

권오행 기자 | 기사입력 2022/05/31 [14:29]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 “장안구청역 신수원선 지연없이 조기 착공 이룰 것”

장안구 순회유세서 신수원선 조기 착공, 파장역과 SK아트리움 연계한 특화거리 조성 등 공약 제시

권오행 기자 | 입력 : 2022/05/31 [14:29]

▲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가 31일 장안구 순회 유세에서 장안구청역 신수원선 조기착공 등 장안구 관련 공약을 밝혔다. 이재준 후보 측 제공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가 31일 장안지역을 순회 유세하며 공사 기한 지연 없이 장안구청역 신수원선의 조기착공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조원2동에서 출발해 송죽동, 파장동, 이목동, 정자1동을 순회하는 유세를 펼치며 이 같은 내용을 약속했다.

 

장안구청 앞 택시승강장에서 이 후보는 장안구는 정치를 시작한 곳이며 저에게 제2의 고향 같은 곳이라며 현재 저는 장안구에 살고 있으며 장안구 시민분들이 염원하는 장안구청역 신수원선의 필요성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반드시 공시기한 지연 없이 조기착공을 추진하겠다며 북수원자동차매매단지 이전부지에는 파장역 역세권을 개발해 파장역과 SK아트리움을 연계한 특화거리를 조성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이 후보는 스포츠멀티플렉스로 조성, 만석공원 스마트 파크 추진, 주택리모델링 안전진단 및 기반시설 비용지원 등을 약속했다.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최초 수원시 제2부시장과 수원도시재단 이사장을 지낸 정책·소통·행정전문가로, 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전 더불어민주당 수원시 갑 지역위원장, 전 문재인 정부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자문위 전문위원, 전 노무현 정부 대통령 직속 지속가능발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