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기공, 불우이웃 성금 1000만원 전달

경인시민일보 | 기사입력 2020/02/20 [08:04]

동서기공, 불우이웃 성금 1000만원 전달

경인시민일보 | 입력 : 2020/02/20 [08:04]

 동서기공은 지난 19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회사와 노동조합, 임직원이 함께 모은 성금 1000만원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기탁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 동서기공이 이웃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시흥시 제공  © 경인시민일보

 

이날 전달식은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성창열 동장, 동서기공 임재현 총무이사, 임동훈 노조위원장, 박천국 사무장,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서기공은 자동차엔진부품인 실린더 헤드와 실린더 블록을 생산하는 부품소재전문기업으로 2005년 장학회 후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사회 전체의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기 위해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1000만원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사례관리 대상자이자 경제적 어려움으로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는 김모씨에게 지정 기탁돼 의료지원비 및 자립지원금으로 쓰여질 계획이다.

 

동서기공 임재현 총무이사와 임동훈 노조위원장은 임직원 전체가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뜻깊게 쓰여 질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사랑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성창열 동장은 형편이 어려운 주민의 수술비를 선뜻 기부해 주신 동서기공, 동서기공노동조합을 비롯한 임직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향한 지속적이고 따뜻한 관심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62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