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식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광명갑 임오경 후보 지지

대한민국의 국가대표에서 광명의 대표일꾼으로 “우리 생애 최고의 광명을 만들겠습니다”

이광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3/19 [19:38]

우원식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광명갑 임오경 후보 지지

대한민국의 국가대표에서 광명의 대표일꾼으로 “우리 생애 최고의 광명을 만들겠습니다”

이광민 기자 | 입력 : 2020/03/19 [19:38]

▲ 임오경 후보 

 

우원식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3선·서울 노원구을)가 19일 임오경 광명시갑 국회의원 후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이학박사)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지지를 선언하고 민주당원들의 전폭적 지지를 호소했다.
 

오늘 임 후보 지지를 호소한 우 의원은 문재인 정부의 첫 번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을지로민생본부 공동본부장을 지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 당헌당규강령정책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우 의원은 “광명갑의 임오경 후보는 민주당이 심사숙고하고 심혈을 기울여 영입한 훌륭한 인재로, 문재인 대통령이 영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면서, “임 후보가 12년간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활동하며 어디에서나 최고 팀을 만들고 위기에서도 승리의 팀을 만들어냈다는 게 민주당이 임 후보를 광명 대표선수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어 우 전 원내대표는 “임오경 후보가 그동안 코트를 적신 땀, 희망과 용기는 앞으로 광명갑을 이끌 힘이라고 믿고 임 후보를 자신 있게 추천한다”면서, “임오경의 승리가 민주당의 승리이고, 민주당의 승리가 문재인 정부의 승리인 만큼, 당의 승리와 정치개혁 완수를 위해 당원동지들께서도 임 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민주당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에 대해 임 후보는 “광명시민들과 함께, 정부 여당과 함께 하나의 팀으로 광명의 숙원사업을 풀어나가며 최고의 정치로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