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와 함께하는 ‘일일 스포츠 교실’MBC스포츠 해설위원 박재홍 일일 야구교실 두 번째 시간 개최
이번 행사는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에서 학교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일일 스포츠 교실’ 두 번째 시간으로, 지난 10월 13일 동산중・고등학교 야구부에 이어 아라유소년 야구단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날 교육위원회 위원들은 선수들 및 학부모들과 함께 참석해 코칭 관람 및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을 위해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에서 좋은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일일 코칭을 통해 아이가 더욱 즐겁게 운동할 수 있길 바란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신충식 위원장은 “두 번째 야구교실에도 흔쾌히 함께해준 박재홍 해설위원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축구·농구 등 인기종목은 물론 육상·레슬링 등 비인기 종목에까지 ‘일일 스포츠 교실’을 확대해 보다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일일 스포츠 교실’은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에서 아이디어를 내 재능기부 형식으로 진행돼 예산은 들지 않으며, 재능기부 강사진 섭외와 프로그램 진행 학교 간 일정 조율이 되면 추진되는 사업이다. <저작권자 ⓒ 경인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