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 활성화 위한 항만 인프라 개발 및 지원사업 관련 업무보고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

이광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4/27 [17:20]

평택항 활성화 위한 항만 인프라 개발 및 지원사업 관련 업무보고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

이광민 기자 | 입력 : 2020/04/27 [17:20]

▲ 오명근 도의원은 평택항 활성화를 위한 항만 인프라 개발 및 지원사업에 대한 주요 업무보고를 받았다. 

 

경기도의회 오명근 도의원은 지난 24일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경기평택항만공사 항만사업팀 팀장, 물류 마케팀 팀장이 참석해 평택항 활성화를 위한 항만 인프라 개발 및 지원사업에 대한 주요 업무보고를 받았다.

 

먼저 경기 평택항만공사 물류마케팅팀 곽정은팀장은 코로나 19 련 평택항 피해상황 보고와 함께 평택항을 이용하는 경기도의 중소 수출기업 물류지원과 평택항 화물유치 인센티브 지원 사업에 관하여 보고했다.

 

또 황두건 항만사업팀 팀장은 평택항 항만 배후단지 2-1, 2-3단계(1) 조성사업의 진행 현황과 공사가 신규 사업으로 검토하고 있는 평택항 수출·입 자동차 복합물류센터 건립계획에 대해 설명을했다.

 

이에 오명근 의원은 항만공사의 보고를 받은 후 계속된 회의에서 코로나 19관련되어 침체된 경기도 중소기업과 평택항 관련 지원 사업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특히 그동안 사업의 시행을 위해 노력하였던 항만 배후단지 2-1단계(1) 조성사업이 특수목적법인(SPC)이 설립되어 그 결실을 맺어 고무적이며, 2-3단계(1) 조성사업의 조속한 시행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62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