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 중국 웨이하이해양직업대학교와 MOU체결

이광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4/30 [12:02]

부천대학교, 중국 웨이하이해양직업대학교와 MOU체결

이광민 기자 | 입력 : 2020/04/30 [12:02]

 

▲ 부천대학교가 30일(목) 중국 웨이하이해양직업대학교와 ‘중외합작판학 프로그램’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부천대학교30() 중국 웨이하이해양직업대학교와 중외합작판학 프로그램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중외합작판학 프로그램은 중국 정부로부터 승인받은 대학만이 시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중국의 교육기관과 외국의 교육기관 간 합작을 통해 공동으로 교과과정을 개설하고 중국 내 중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동교육을 시행하는 정책이다.

 

이번 협정으로 양 대학은 학과에 대한 중외합작판학 의향을 밝혔으며, 상호 우호적인 협력 정신을 바탕으로 학생·학문·문화 교류 및 공동연구 등을 통해 상호발전에 협력하기로 했다.

 

부천대학교 한정석 총장은 부천대학교와 웨이하이 해양직업대학교와의 국제교류 합작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전문 직업인을 양성하고, 양국 간의 직업교육 분야의 활발한 교류로 산업발전에도 기여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 라며 앞으로도 한 마음 한 뜻으로 따뜻한 관심과 애정 어린 관계가 지속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대학교 국제교류원은 국제교류활성화를 통한 글로벌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국어 정규과정, 교환학생프로그램, 한국전통문화 체험 등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62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