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출연기관인 부천문화재단은 비전 달성 및 투명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문화재단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비상임 이사와 감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비상임이사는 10명, 비상임감사는 1명을 선발하며 임기 2년으로, 연임 가능하고 무보수로 봉사한다. 모집접수는 지난 4월 29일부터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접수로 신청하면 된다. 서류심사는 14일 전후, 최종합격자는 20일쯤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시험방법은 서류심사(비상근·무보수 임원으로 전형절차 간소화) 방식이며, 심사결과 고득점자순으로 결정(단, 평점 60점 이하자는 탈락)한다. 심사기준은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평가할 수 있는 사항, 경력·학위 등 기관경영에 관한 지식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사항, 과거 경영실적·경영기간 등 경영 경험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사항, 기타 해당 임원으로서 자질과 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사항을 평가한다. 평가방법은 임원의 직무수행 및 자격요건에 따라 응모자를 대상으로 지원서를 통해 서류심사한다. 면접을 실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류심사 결과에 따라 고득점자 순으로 임원후보자를 결정한다.
서류 및 면접심사는 위원별 평가점수를 100점 만점으로 하고, 위원별 점수를 산술평균한 점수로 결정(서류심사 평점 60점 미만은 부적격)한다. 또 평가 공정성을 위해 위원별 최고점수 및 최저점수 각 1개는 제외한다.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위원 투표로 순위를 결정한다. 지원서 등 소정 서식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 채용공고문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