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국민의힘, 한국학원총연합회 경기도지회 만나 학원 교육 현안 논의

김정호 대표의원 “학원 교육 현안 해결 위해 함께 고민하고 긴밀히 소통하자”

이명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3/15 [06:37]

소통왕 국민의힘, 한국학원총연합회 경기도지회 만나 학원 교육 현안 논의

김정호 대표의원 “학원 교육 현안 해결 위해 함께 고민하고 긴밀히 소통하자”

이명선 기자 | 입력 : 2024/03/15 [06:37]

▲ 국민의힘 경기도의회는 한국학원총연합회 경기도지회와 만나 학원 교육 현안을 논의했다.



“학원 교육 현안 해결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긴밀히 소통하겠습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김정호 대표의원)이 14일 한국학원총연합회 경기도지회(회장 김일희)와 만나 학원 교육 현안에 대해 논의하며 열일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이날 정담회는 김 대표의원을 비롯해 양우식 수석부대표, 이은주 기획수석을 비롯해 한국학원총연합회 경기도지회 김일희 회장, 노창근 수석부회장 등 임원진, 경기도학원안전공제회 임태영 이사장과 경기도교육청 평생교육과 지미숙 과장, 학원공익법인담당 한윤이 사무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원 교육 현장에 대한 심도 있는 의견이 오갔다.

 

이 자리에서 한국학원총연합회 경기도지회는 ▲사교육비 절감 위한 학원 바우처제도 도입 ▲어린이 통학차량 동승보호자 관련 인건비 지원 ▲어린이보호구역 내 어린이 통학차량 안심 승‧하차 ZONE 지정 ▲학원 교습시간 연장 조례 개정 등 의견을 나누고 경기도의회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김 대표의원은 “학원교육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들으려면 무엇보다 소통이 원활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이런 대화시간을 통해 현안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책을 마련하여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지난해부터 이어진 정책드라이브를 통해 ‘현장’과 ‘소통’의 중요성을 익히 알고 있다”며 “국민의힘은 앞으로도 도민을 비롯한 정책 관계자들과 언제 어디서든 긴밀히 소통하며 현안 해결과 정책 마련에 발 빠르게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