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복지재단,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명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5/21 [18:44]

평택복지재단,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명선 기자 | 입력 : 2024/05/21 [18:44]

▲ 평택복지재단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업무협약


[경인시민일보=이명선 기자]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임종철)은 5월 21일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양승현)과 평택시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관계를 맺음으로 지역사회 아동복지 발전 및 사회공헌활동 활성화와 상호 상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서로 협력을 다짐하자고 약속했으며,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지역아동복지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 추진, 사회복지사업과 관련 복지 증진을 위한 교류사업 및 기타 지역 및 평택 복지 증진을 위한 상호 협력 등이 포함됐다.

이 자리에는 평택복지재단 최을용 사무처장을 비롯하여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양승현 회장과 임원 등 관계자 12명이 참석했다.

평택복지재단 최을용 사무처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평택시 아동복지의 큰 역할을 담당하고 계신 지역아동센터들과 함께 평택시의 복지발전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할 계획이니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으며,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양승현 회장은 답사로 “아이들이 급속히 줄어드는 대한민국의 현실에서 평택은 그나마 아이들의 수가 유지되고 있는 도시로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복지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들이 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앞으로, 평택복지재단과 평택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평택시 아동복지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