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남부노인문화센터, 부평6동분회경로당‘공소나’개소식

이명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6/07 [15:57]

부평남부노인문화센터, 부평6동분회경로당‘공소나’개소식

이명선 기자 | 입력 : 2024/06/07 [15:57]

▲ 부평남부노인문화센터, 부평6동분회경로당‘공소나’개소식


[경인시민일보=이명선 기자] 부평구 부평남부노인문화센터는 7일 ‘부평6동분회 개방형경로당 공소나(공감과 소통의 나눔 공동체)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이진섭 부평6동장, 우흔국 센터장, 임헌미 동수단길사람들 대표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떡커팅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센터는 지난해 12월 부평구청과 개방형경로당 지원사업 위탁관리를 협약하고 이어 지역단체 동수단길사람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올해 1월 개방형경로당을 재개소하며 지역주민의 여가선용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부평남부노인문화센터는 앞으로 개방형경로당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서열람북카페 운영뿐만 아니라, 아동·청소년·성인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지역주민의 활기찬 일상생활을지원할 계획이다.

우흔국 센터장은 “부평6동분회 개방형경로당이 공감과 소통의 나눔 공동체의 역할을 하여 부평구 지역주민의 건강한 생활과 세대통합을 도모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진섭 부평6동장은 “부평6동분회경로당이 지역주민이 자유롭게 이용하고 어울릴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부평6동분회 개방형경로당의  프로그램문의는 부평남부노인문화센터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