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의원, 국민의힘 충청남도 청년당원들과 함께 하는 ‘시그널캠프’ 성료!

성 의원 “국민의힘 청년 조직 재건에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

이광민 기자 | 기사입력 2024/06/09 [14:04]

성일종 의원, 국민의힘 충청남도 청년당원들과 함께 하는 ‘시그널캠프’ 성료!

성 의원 “국민의힘 청년 조직 재건에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

이광민 기자 | 입력 : 2024/06/09 [14:04]

▲ 시그널캠프


[경인시민일보=이광민 기자] 국민의힘 사무총장을 맡고 있는 성일종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은 지난 7일 국민의힘 충청남도 청년 당원들과 함께 하는 ‘시그널캠프’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7일 오후 5시부터 충남 서산시 보원사지 일원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국민의힘 충남도당의 주최 및 국민의힘 서산·태안 청년위원회의 주관으로 진행되어 약 300여 명의 국민의힘 청년 당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에서는 충남을 대표하는 천년사찰인 보원사지를 담은 각종 문화 체험 행사와 레트로 음악 공연,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진행된 보훈 편지 낭독과 보훈 영상 시청, 어린이 점핑 공연, 장기자랑이 진행되어 행사의 의미와 재미를 더했다.

이 날 행사는 김동완 국민의힘 서산·태안 청년위원장, 이정수 서산시의원 등 청년들이 직접 주관하고 참여한 행사여서 더 큰 의미를 부여했다.

특히 이번 ‘시그널캠프’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성일종 국회의원과 이완섭 서산시장 외에도 충남 홍성·예산의 강승규 국회의원과 국민의힘을 대표하는 청년 정치인인 서울 도봉구갑의 김재섭 국회의원이 먼 길을 달려와 직접 참석했고, 추경호 원내대표, 나경원 전 원내대표, 배현진 국회의원, 장동혁 국회의원 등 국민의힘 주요 인사들이 영상 축사로 행사에 힘을 실었다.

성 의원은 “국민의힘은 대한민국과 청년의 미래를 그리는 정당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년이 주인이 되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당 청년 조직 재건을 위해 당 사무총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어 성 의원은 “우리 청년당원들이 드넓은 들판에서 아이들과 함께 원반을 서로 주고받는 모습, 폴짝폴짝 뛰어다니며 술래잡기하는 아이들의 모습, 오랜만에 모여 담소를 나누는 청년 원들의 모습들까지 모든 순간순간이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들이었다”며, “행사 준비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서산•태안 청년 당원들과 국민의힘 충남도당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먼 거리임에도 한달음에 달려와주신 강승규, 김재섭 의원님께도 감사인사 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