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사회환경교육 활성화 연구회,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이명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6:23]

파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사회환경교육 활성화 연구회,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이명선 기자 | 입력 : 2024/07/08 [16:23]

▲ 파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사회환경교육 활성화 연구회,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경인시민일보=이명선 기자] 파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사회환경교육 활성화 연구회’는 8일 의회 1층 세미나실에서 ‘파주시 사회환경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용역은 시민의 환경행동을 증진 시킬 수 있는 사회환경교육 활성화 방안 자료 수집을 통해 지속가능한 사회환경교육 실현 방안을 모색하고, 사회환경교육 시설(센터) 조성의 필요성 및 활성화 실행방안을 제시하고자 추진됐다.

이날 보고회에는 연구단체 소속 이혜정, 손성익, 오창식 의원과 용역사 및 파주시청 담당부서 관계자 등이 참석해 과업지시에 따른 연구계획을 듣고 연구과제에 대한 질의응답 및 의견수렴의 시간을 가졌다.

이혜정 대표 의원은“파주시는 다양한 생태환경을 구성하고 있는 지역으로, 사회환경교육 시설(센터) 건립을 통해 시민들의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임으로써 환경보호 실천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 및 실천의 장으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의회 사회환경교육 활성화 연구회는 지난 4월 중랑구 환경교육센터 벤치마팅을 시작으로 파주시 사회환경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