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의회, 제9대 후반기 임태근 의장 ‧ 정기혁 부의장 선출

이다음 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8:02]

성북구의회, 제9대 후반기 임태근 의장 ‧ 정기혁 부의장 선출

이다음 기자 | 입력 : 2024/07/08 [18:02]

▲ 제9대 후반기 임태근 의장


[경인시민일보=이다음 기자] 성북구의회는 오늘 8일 제305회 임시회에서 제9대 성북구의회 후반기를 이끌어갈 신임 의장으로 임태근 의원(더불어민주당)을, 부의장은 정기혁 의원(국민의힘)을 각각 선출했다.

임태근 의장은 동료의원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43만 성북구민을 대표하는 성북구의회 의장으로서 소임을 다 하고 열린 마음으로 구민과 동료의원, 집행부와 적극 소통하는 의장이 되겠다.”라며 당선 소감을 전했다.

정기혁 부의장은 “의장님을 도와서 의원들 상호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살기 좋은 성북·함께 뛰는 성북구의회가 될 수 있도록 부의장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상임위원장 선거에서는 운영위원회 위원장에 양순임 의원,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에 이인순 의원,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에 박영섭 의원, 행정기획위원회 위원장에 정해숙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각 상임위원회별로 ‘운영위원회’는 양순임(위원장), 권영애(부위원장), 강수진, 소형준, 오중균, 이용진, 이호건, 임현주, 정병기 의원, ‘보건복지위원회’는 이인순(위원장), 고영옥(부위원장), 김경이, 소형준, 이관우, 이용진, 임현주 의원, ‘도시건설위원회’는 박영섭(위원장), 경수현(부위원장), 권영애, 양순임, 정병기, 정윤주, 진선아 의원, ‘행정기획위원회’는 정해숙(위원장), 강수진(부위원장), 김육영, 오중균, 이일준, 이호건, 정기혁 의원으로 구성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