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탐방-수원 클로버탁구장] 탁구장 확장 이전후 회원 급증... 7월 월례회 및 리그전 '성황'

유천조 동호회 회장 "탁구 통해 좋은 인연 만나 기쁘고 서로 아끼고 배려하는 동호회로 성장하자"... A조 김영련-신정희조, B조 강연식-이은경조 1위 차지

이명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7/14 [16:58]

[동호회 탐방-수원 클로버탁구장] 탁구장 확장 이전후 회원 급증... 7월 월례회 및 리그전 '성황'

유천조 동호회 회장 "탁구 통해 좋은 인연 만나 기쁘고 서로 아끼고 배려하는 동호회로 성장하자"... A조 김영련-신정희조, B조 강연식-이은경조 1위 차지

이명선 기자 | 입력 : 2024/07/14 [16:58]

▲ 수원 초대형 '클로버탁구장'이 확장 오픈한 이후 한달여 만에 열린 '7월 월례회 및 리그전'에 참석한 동호회원들.


지난 6월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에 초대형 '클로버탁구장'이 확장 오픈한 이후 한달여 만인 13일 '7월 월례회 및 리그전'이 열렸다. 

 

이날 탁구장 동호회 및 일반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2시부터 회장과 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A-B조로 나뉘어 본격적으로 리그전이 이어졌다. 게임은 혼복식으로 각조 풀리그 3판 2선승제로 이뤄졌다.

 

▲ 확장 이전후 신입 회원들이 급증했다. 새로 가입한 회원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팀별로 8판씩 3시간가량 경기를 치른 결과 A조에서는 김영련-신정희조 1위, 유천조-최연희조 2위, 김정수-오연숙조가 3위를 차지했으며, B조에서는 강연식-이은경조 1위, 전준채-김미자조 2위, 이정술-선인숙조가 3위를 거머쥐었다.

 

이날 행사 찬조 및 협찬으로 표창해 관장이 토종닭 30마리, 유천조 회장 상품 10만원+양말 40족, 이성재 부회장 옥수수 100개, 정종인 회원 5만원, 서채식 고문 5만원, 김영찬 회원 오리탕 4마리와 깍두기, 김순찬 전회장 한산소곡주 1BOX, 서복태, 오연숙 회원이 라켓 케이스 1개, 스포츠타올 2개를 협찬해줬다.

 

▲ 동호회원들이 리그전 경기를 치르고 있다. 김옥분 회원의 멋진 서비스 모습.


이정술 진행이사는 "오늘 클로버 탁구장 개관이후 신관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월례회 및 리그전은 무더위 속에서도 정말 많은 회원분들께서 참여하고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결과로 행사를 잘 마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7월 만큼은 모든 회원님들의 실력을 서로 알 수 없으니 고수님들께서 한 수 지도해 주셨다는 화합의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8월부터는 회원명부와 부수를 명확히 해 격조높고 다채롭고 즐겁고 재미있는 경기를 진행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면서, "경기진행 방식에 있어서도 단톡방과 밴드를 통해 조언해 주시면 더 좋은 방안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리그전 결과 A-B조에서 각각 1, 2, 3위 차지한 팀들이 상품을 받고 한컷.


이 모임에 처음 참석한 한 회원은 "초짜라서 게임은 엄두도 못냈는데 2명씩 남녀혼합복식으로 게임을 치른다고 해 무척 긴장했다. 다행히 옆짝님이 실력이 좋아 미안하고도 고마웠다"면서 "앞으로 코치 선생님한테 열심히 배우고 꾸준히 연습해 실력을 키워 오늘보다 더 나은 경기를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유천조 동호회 회장은 "제가 좋아하는 탁구를 통해 이렇게 좋은 인연을 만나게 돼 정말 기쁘고 반가운 마음이다. 저는 여러분과 하나 되어 서로가 서로를 아끼고 존중하며 또 배려하면서 클로버 동호회가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하며, '오늘도 평소 닦은 기량과 우정을 발휘해 승부보다는 친선과 우애를 다지는 보습에 무한한 감사드린다. 8월달 월례회 게임에서는 더 풍성한  음식과 게임으로 보답하는 클로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 "맛있게 먹었어요" 선인숙 총무가 식사후 기쁜 표정을 짓고 있다.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권선어울림아파트 지하1층에 위치한 '클로버탁구장은 300평이 넘는 초대형으로 아침 5시부터 밤 1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오픈행사로 신입회원들에게는 로봇공 1000개 무료레슨을 제공하고 있다.  

 

이 탁구장에서는 선수출신 배아영 전문코치를 영입해 1대1 맞춤레슨을 실시한다. 클로버탁구장에는 건강하고 쾌적한 이벤트룸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311평의 넓은 공간을 갖고 있어 여유롭게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주부반을 비롯해 일반회원, 새벽반(5시), 실버회원, 다이어트반, 왕초보반, 학생특별반, 동호회모임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월구장료를 포함해 주2회 10분레슨 평일 기준으로 월 12만원이다. 월구장료는 6만원이다. 

 

▲ 리그전을 마치고 즐거운 식사를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