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취약계층 폭염대비 생수 3000개 전달 및 나눔가족 체결

S-OIL 셀프광장주유소

이명선 기자 | 기사입력 2023/07/26 [15:01]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취약계층 폭염대비 생수 3000개 전달 및 나눔가족 체결

S-OIL 셀프광장주유소

이명선 기자 | 입력 : 2023/07/26 [15:01]

 

▲ S-OIL 셀프광장주유소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취약계층 폭염대비 생수 3,000개를 전달했다.


[경인시민일보=이명선 기자] S-OIL셀프광장주유소는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의 여름철 폭염대비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생전에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주신 선친 이의표 대표의 뜻을 이어받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생수 3000개를 전달했다.

S-OIL셀프광장주유소는 2020년 복지관과 인연을 맺은 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올해로 4년째 매년 4회씩 복지관에 생수를 전달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뜻깊은 나눔을 함께 해 오고 있다. 또한 복지관과 나눔가족을 체결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행복한 동행을 함께하기로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현수 대표와 조혜연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현수 대표는“아버지의 뜻을 이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올 여름은 평년보다 기온이 높을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폭염대비 생수 지원을 통하여 더위에 취약한 지역주민의 온열질환 예방에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복지관과 함께 취약계층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올해도 어김없이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의 폭염대비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시원한 생수를 전달해 주신 셀프광장주유소 이현수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관내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이 폭염으로 큰 사고 없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저희 복지관에서 세심히 살피고 살뜰히 지원하겠습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