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철산3동 통장협의회, 주민 보행 편의 위해 안양천로 보도 낙엽 청소 실시
이명선 기자 | 입력 : 2023/11/22 [15:56]
▲ 광명시 철산3동 통장협의회는 22일 주민 친화적 보행 환경 조성을 위해 철산 12, 13단지 옆 안양천로 보도의 낙엽을 청소했다.
|
[경인시민일보=이명선 기자] 광명시 철산3동 통장협의회는 22일 주민 친화적 보행 환경 조성을 위해 철산 12, 13단지 옆 안양천로 보도의 낙엽을 청소했다. 철산3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10월 회의에서 주민들의 보행 편의를 위해 인도 내 낙엽 정리가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자발적으로 낙엽을 청소해 왔으며, 이날 세 번째로 낙엽 청소를 진행하며 마을과 이웃을 위해 단합하며 봉사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행돈 철산3동 20통장은 “마을의 일이라면 누구보다 노력을 아끼지 않는 통장님들을 보며 철산3동 통장의 한 명으로서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통장들과 힘을 합쳐 더 나은 동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정순 철산3동 통장협의회장은 “마을 일에 앞장서 참여해 주시는 통장들께 감사드린다”며 “통장협의회가 단합해 주민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철산3동 통장협의회는 이번 안양천로 낙엽 청소에 앞서 두 차례에 걸쳐 철산로 일대의 낙엽을 정리한 바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국화꽃밭을 조성하는 등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